UPDATED. 2024-03-29 16:02 (금)

비트마트 거래소, 1주년 이벤트 뉴욕 타임스케어 전광판 홍보 지원
상태바
비트마트 거래소, 1주년 이벤트 뉴욕 타임스케어 전광판 홍보 지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4.03 0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손꼽혀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비트마트가 1주년 창립 기념으로 4월 한달 동안 상장하는 프로젝트에 한해 미국 뉴욕 타임스케어 나스닥 전광판에 홍보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홍보되는 영상을 제공하여 프로젝트의 홍보자료에 활용할 수 있다.

비트마트(BITMart)는 2018년 3월에 미국 월스트리트 출신들이 설립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뉴욕에 소재하고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CMC))에서 거래량 기준 톱3 (2019년 3월 27일 정오 기준)를 기록한 바 있는 우수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비트마트는 선물 컨트랙트, 통화 거래, 장외시장 거래, 탈중앙화 거래 및 전반 네트워크 거래 등 다양한 시스템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투자자의 거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미국 금융국 MSB(Money Service Business) 허가를 획득함에 따라 미국에서 실물화폐 거래를 합법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신용카드 충전기능을 도입, 실물화폐 입금이 가능하다. 비트마트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거래량 기준 평균 15위 수준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ecoceo32@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