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현대백화점, '연회비 무료 모바일카드' 가입시 EVZ 토큰 100%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현대백화점, '연회비 무료 모바일카드' 가입시 EVZ 토큰 100% 증정 이벤트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1.07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를 만들면 EVZ 토큰을 100%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카드는 연회비 및 입회비가 무료이다.

현대백화점은 EVZ, 빗썸과 함께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시 1만원 상당의 EVZ 토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에 따르면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를 신규가입한 고객에 한정하여 토큰을 지급한다. 기존 현대백화점 카드 회원은 참여가 불가하다. 또한 토큰 지급을 위해서는 필수로 빗썸 거래소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한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는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만 사용 가능한 백화점 전용 쇼핑 할인카드이며, 연회비 입회비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카드 혜택으로는 신규 가입시 3개월간 5% 할인 가능한 쿠폰을 3매 지급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평생 연회비가 무료인 점과 매월 2시간 무료 주차권도 2매씩 받아볼 수 있다.

토큰은 신규가입한 익월 10일(영업일 기준) 일괄적으로 적립되며 증정일 전일(매월 9일) 빗썸 거래소에서의 EVZ 종가 가격으로 책정되어 지급된다.

단, 현대백화점카드 및 빗썸 거래소 고객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EVZ 토큰 지급이 불가할 수 있다. 즉 기존 빗썸 회원의 경우에는 현대 백화점 카드를 빗썸과 동일한 고객 정보로 가입해야 하며, 빗썸 미가입 회원의 경우 빗썸과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정보를 동일하게 입력해야 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