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헤이비트, NFT-P2E 게임 ‘쉽팜 인 메타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상태바
헤이비트, NFT-P2E 게임 ‘쉽팜 인 메타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06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 ’헤이비트(대표 이충엽)’가 NFT 기반의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는 ‘나이팅게일 인터렉티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헤이비트’는 시장의 변동성을 제어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쌓아나가는 디지털 자산 재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이팅게일 인터렉티브는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의 메타버스 게임 ‘쉽팜 인 메타랜드(SheepFarm In Meta-Land)’를 기획하고 개발했다.

2014년 출시되어 카카오에서 서비스되었던 ‘쉽팜 인 슈가랜드(SheepFarm In Suga-Land)’가 전신인 ‘쉽팜 인 메타랜드’는 NFT, P2E 방식을 도입한 메타버스 게임으로 2022년 2월 새롭게 재출시될 예정이다.

‘쉽팜 인 메타랜드’는 메타랜드의 양 농장에서 목초지를 구입하고 농장을 운영하며, 양을 모으는 농장형 게임이다. 이번 신작은, 기존에 호평을 받았던 귀엽고 유려한 그래픽적 요소 등 전작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목초지와 양, 농장 시설 등 NFT를 수집하고 농장 운영, 플레이어 간 경쟁(PvP)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P2E 요소를 결합하여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헤이비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그동안 축적해온 디지털 자산 사업 노하우와 마케팅 경험을 ‘쉽팜 인 메타랜드’에 제공하여 성공적인 출시를 돕고 디지털 자산 사업의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