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1 (금)

루데나프로토콜, '드라쿠 마스터 개발사' 레드버그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루데나프로토콜, '드라쿠 마스터 개발사' 레드버그와 파트너십 체결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2.01.04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블록체인 기반 게임파이(GameFi) 소셜 플랫폼 루데나 프로토콜은 글로벌 P2E 게임 드라쿠 마스터의 개발사 레드버그(RadBug)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게임파이 메타버스를 구축하기 위하여 수많은 파트너들을 검토하여 그중 가장 유망하고 접근 가능한 P2E 게임들을 찾아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양사는 블록체인 게임과 게임파이 메커니즘을 대중에게 알리는 대규모 채택이 목적이라 밝혔다 .

드라쿠 마스터(Dracoo Master)는 탈중앙화 된 블록체인 카드 게임으로 플레이 방식이 쉬울 뿐만 아니라 모두가 실생활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간단한 게임들 중 하나이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겜톡톡의 3백만 글로벌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게임들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방법으로 수익을 얻는 글로벌 P2E 게임을 사용자들에게 소개한다.

드라쿠 마스터(Dracoo Master)의 카드 배틀은 카드 덱 구성과 게임 전략을 결합한 실시간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승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카드를 사용하여 공격을 개시하고 상대편의 드라쿠를 모두 물리쳐야 한다. 모든 드라쿠는 다양한 힘, 체력, 강인함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전투 능력을 결정하고 육성을 통하여 더 높은 전투력을 만들어 낸다. 드라쿠 마스터는 세 가지 게임 모드가 있다. PvE(신성한 정상 모험), PvP(아레나), GvG(길드 전쟁)를 지원한다. 플레이어들은 드라쿠 마스터 배틀에 참여하기 위해 최소 3개의 드라쿠가 필요하다.

드라쿠 마스터의 플레이어들은 매일 새로운 미션을 완료 시 보상으로 BAS를 받게 된다. 미션 시스템은 신규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 나아가 드라쿠 마스터의 개발사 레드버그는 안정적인 게임 시간을 통하여 플레이어들이 매일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적절한 인센티브를 부여하는데 전념할 예정이라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드라쿠 마스터 게임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다. 게임내의  플레이어, 브리더로 활동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디지털 자산 소유자로서 게임을 하지 않고도 수익을 얻는 방법 또한 존재한다. NFT 보유자는 시장에서 자신의 캐릭터들을 판매 하거나 임대할 수 있고 게임 플레이어들은 실시간 전투를 통하여 BAS 토큰을 얻을 수 있다. 드라쿠 마스터의 비리더들은 더 가치 있는 특성으로 드라쿠를 육성 시킬 수 있고 더 나은 드라쿠 카드 덱을 구성하고 개발할 수 있다. 더 나아가서 토너먼트 대회를 우승하거나 이벤트에 당첨되어 엄청난 상금과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다.

Kenneth Lee(캐네스 리) 루데나 프로토콜의 COO는 "루데나 프로토콜은 새로운 블록체인  게임을 찾아서 게임 메타버스를 확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파이는 게임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쿠 마스터는 사용자가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수익 방법의 접근성과 심플함으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게임 중 하나로 함께 일할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큽니다"라고 말했다.

루데나 프로토콜의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인 겜톡톡은 300만 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겜톡톡은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들과 파트너십을 통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투언 생태계 조성 및 최초 블록체인 게임들을 위한 메타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다가오는 2월, 루데나 프로토콜은 스테이킹 플랫폼과 NFT 마켓 플레이스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