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BHCC개발,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대규모 BHCC타워 건설
상태바
BHCC개발,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대규모 BHCC타워 건설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2.29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BHCC개발이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200실 규모의 비즈니스호텔 건설한다고 29일 밝혔다.

BHCC에 따르면 메인넷이 있는 디지털 자산인 BHCC는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200실 규모의 비즈니스호텔과 커피숍, 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BHCC 타워를 건립할 예정이다. 회사는 최근 부동산 개발회사(BHCC DEVELOPMENT CO., LTD)를 설립하고 프놈펜 중심의 러시아 시장 인근 주차장 사용권을 확보했다.

BHCC DEVELOPMENT CO., LTD에서 건설한 BHCC 타워는 지상 11층, 지하 1층의 12층 건물이다. 대형 호텔, 스카이룸 등 편의시설과 각종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공사가 완료되면 BHCC 타워가 프놈펜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놈펜의 랜드마크가 될 BHCC 타워는 프놈펜 Khan Chamkarmon, Sangkat Toul Tompong 1 인근에 건립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인근 상인들과 이전에 대해 논의 중이다.

디지털 자산 BHCC 관계자는 “BHCC는 호텔, 쇼핑몰 등 BHCC 타워 내 모든 시설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된다”라고 말했다.

BHCC DEVELOPMENT CO., LTD는 프놈펜의 BHCC 타워 공사와 별도로 캄보디아 제2의 도시인 씨엠립에 100ha를 확보하고 호텔, 리조트 등 다양한 휴양 시설을 갖춘 대규모 레저시설 건설을 준비하고 있으며, BHCC도 여기에서 지불 방법으로 사용된다.

BHCC가 현재 특정 개발 계획을 설계하고 작성하고 있는 계획은 씨엠립의 수상 가옥 부두 근처에 있다. 캄보디아 씨엠립에 대규모 복합레저시설이 들어선다.

한편, 디지털 자산 BHCC는 글로벌 거래소 투데이콕스(Todaycox)와 핫빗 거래소(Hotbit Exchange)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특히 투데이콕스 거래소에서는 Visa, UnionPay 등의 신용카드로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