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7 15:38 (금)
디비전 네트워크, 빗썸서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비전 네트워크, 빗썸서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2.24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디비전 네트워크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6일까지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빗썸에서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디비전(DVI) 토큰 거래 기여도에 따라 23일부터 26일 4일 간 매일 40,000 DVI를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총 DVI 거래 기여도로 등수가 매겨져 디비전랜드 NFT를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DVI 누적 1,000,000원 이상 거래 회원에게는 디비전랜드 NFT가 추첨으로 지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빗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비전 메타버스는 메타시티, 메타스페이스, NFT 마켓플레이스와 같이 3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된다. 이 모두를 포함하는 디비전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월드'가 지난 11월 1일 정식 출시됐다.

또한, 지난 11월 24일 국내 최초로  디비전 메타버스의 가상공간인 랜드(LAND)의 첫 번째 세일을 진행하여 랜드세일 역사상 최단 기간 완판한 기록을 세웠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엄정현 대표는 “국내 최대 거래소 빗썸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디비전의 메타시티는 2022년 2월경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와 함께 랜드와 접목된 Play to Earn 개념의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글로번 블록체인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로 인정받아 국내외 정상급 가상자산 가상 자산 거래소에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정상급 프로젝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