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에어비엔비 숙소 예약, 암호화폐로 하세요
상태바
에어비엔비 숙소 예약, 암호화폐로 하세요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29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리필, 에어비엔비로 숙소 예약 유저들위해 암호화폐 종류 추가 지원
스웨덴 소재 암호화폐 선불결제 업체 비트리필이 에어비엔비로 숙소를 예약하는 유저들을 위해 결제 가능한 암호화폐 종류를 추가했다. 사진출처: 코인데스크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스웨덴 소재 암호화폐 선불결제 업체 비트리필(Bitrefill)이 에어비엔비(Airbnb)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는 유저들이 결제할 수 있는 암호화폐를 다섯 가지 추가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수요일 소식을 전했다.?

비트리필의 발표에 의하면 고객들은 에어비엔비 선불카드를 비트코인(BTC), 이더(ETH), 라이트코인(LTC),?도지코인(DOGE) 그리고 대시(DASH) 등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비트리필의 웹사이트에 의하면 에어비엔비 선불카드는 미국 기반 결제 수단을 가진 미국 거주민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어비엔비 선불카드는 28박 이하의 여행만 예약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미화 25달러, 50달러 그리고 100달러 지폐로만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고 비트리필은 전했다.?

암호화폐로 모바일 탑업 역시 제공하는 비트리필에 의하면 에어비엔비는 상품권만 제공하며 유저들에게 상품권 코드와 사용 설명서를 제공한다.?

지난 주 비트리필은 넷플릭스 구독자들에게 에어비엔비와 동일한 암호화폐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비트리필은 여행 서비스, 게임, VOIP 등을 위한 카드를 제공한다. 비트리필은 아직은 실험적인 단계에 있는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초기에 수용한 회사이기도 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