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아디다스, NFT 시장 진출… 디지털·실물 상품 모두 얻는 '한정판 컬렉션'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NFT 시장 진출… 디지털·실물 상품 모두 얻는 '한정판 컬렉션' 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2.17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유명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한정판 NFT 컬렉션 '인투 더 메타버스(Into the Metaverse·메타버스 속으로)'를 출시한다고 16일(현지 시각) 발표했다. 이를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발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 판매는 아디다스와 BAYC(Bored Ape Yacht Club), 펑크스 코믹스 및 NFT 인플루언서 지머니(gmoney)와 제휴하여 공동으로 진행한다.

컬렉션 판매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 17일 오전 9시 회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0.2 ETH의 가격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이는 현재 약 810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특히 구매자는 NFT '인투 더 메타버스' 작품을 구매할 경우 디지털 NFT 상품과 함께 실물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은 메타버스 진출을 위해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Bored Ape Yacht Club), G머니, 그리고 펀크스 코믹스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회사는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디지털 세계는 누구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고 진정한 자신이 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시 아디다스는 트위터에 메타버스 진출을 위한 3개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지난 9월 17일 구매한 원숭이 그림 NFT 'Ape #8774'를 게시했다. 회사는 이 원숭이 NFT를 당시 150,000달러가 조금 넘는 46ETH에 구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원숭이가 입고 있는 아이다스 운동복에는 파트너십을 맺은 회사의 로고가 담겼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