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젤리스페이스, 코리아씨이오서밋과 전략적 제휴… 블록체인 대중화 도모
상태바
젤리스페이스, 코리아씨이오서밋과 전략적 제휴… 블록체인 대중화 도모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12.17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리아씨이오서밋) 지난 16일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는 서밋포럼에서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중앙)과 권부상 젤리스페이스 대표(맨우측)가 MOU를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더 나은 디지털 新생활’을 만들어나가는 젤리스페이스(대표 권부상)는 코리아씨이오서밋(이사장 박봉규)과 젤리스페이스 캐릭터 제휴를 통한 콘텐츠 개발,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NFT 행사 기획, 활성화 사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경제, 사회, 문화계를 이끄는 리더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한 대표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코리아씨이오서밋과 캐릭터IP를 활용한 블록체인 대중화를 추진하고 있는 젤리스페이스가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NFT 커뮤니티 및 생태계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Δ젤리스페이스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2차 저작물 기획 Δ코리아씨이오서밋 블록체인, 메타버스, NFT 행사 기획 Δ국내외 공동 홍보 및 마케팅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앞으로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생태계 및 커뮤니티의 확장과 관련 기업과의 지속적인 의견 교류를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차별화된 행사 및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대중화를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젤리스페이스는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코엑스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캐릭터 라이선싱 행사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에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지도를 얻었다. 

최근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고, 더마블스가 주관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가 후원하고 성황리에 종료한 ‘NFT Meta Seoul 2021’는 △가상자산 과세 유예와 투자자 보호를 위한 정책 토론 △더 넥스트 블록체인 △NFT 및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생존 전략 △NFT : 가상과 현실 세계의 경계를 허물다 △메타버스 데일리 라이프, △NFT, 새로운 금융 자산의 등장 △메타버스 대 항해의 시작 △선진국형 열린 규제 시스템 도입 방안 등 8가지 주제로 발표 및 토론회가 진행됐다.

젤리스페이스 권부상 대표는 “올해의 키워드이자 블록체인 기술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인 NFT, 메타버스는 더욱 대중화될 필요가 있다.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활성화와 NFT산업에 대한 기여를 위해 국내외 다양한 기업에 깊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코리아씨이오서밋과의 이번 업무 협약으로 향후 비즈니스 확장에 대한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씨이오서밋 박봉규 이사장은 “블록체인 관련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연인원 700여명의 참가자를 기록할 정도로 그 어느 때 보다도 NFT,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뜨겁다. 블록체인을 비롯한 NFT, 메타버스 산업 발전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던 차, 작년부터 마블스 관련 강의, 행사에 참여하며 신뢰관계를 구축한 젤리스페이스와 협업하여 마블스가 꿈꾸는 블록체인 사업의 확장과 대중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