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글루와, 타임스퀘어에 초대형 3D 옥외광고 진행
상태바
글루와, 타임스퀘어에 초대형 3D 옥외광고 진행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12.16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루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글루와 옥외광고.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스타트업 '글루와(Gluwa)’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생생한 입체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3D 옥외광고 송출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는 글루와는 이번 옥외광고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글루와 플랫폼 이용자들을 늘리고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타임스퀘어의 광고는 글루와의 브랜드 로고가 각각의 개체에서 하나의 완전체로 합쳐지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3D 영상에서 기존의 제약이나 경계를 의미하는 손의 형상이 블록에 부숴지는 화면이 마치 화면을 뚫고 나오는 듯한 연출을 가미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글루와는 지난 9월 개발도상국의 성장성과 선진국의 풍부한 자본을 연결해주는 금융 플랫폼을 론칭한 바 있다. 금융 플랫폼은 글루와의 비수탁식 월렛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선진국의 투자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예치하고, 예치된 투자금은 아프리카 등 신흥국 금융소외자들의 생활비, 공과금 등을 위한 소액대출 자금으로 사용된다. 대출금 상환과 함께 생기는 이자는 투자자들에게 다시 수익으로 돌아가는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구조다.

글루와는 지난 9월 서울 강남 일대에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에 이어 내년에는 런던과 도쿄에도 옥외광고를 계획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