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한-일 개성있는 암호화폐거래소의 만남
상태바
한-일 개성있는 암호화폐거래소의 만남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28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을 대표한 비트탑 거래소 큰호응
일본 암호화폐 비트탑 거래소에 상장 희망
지난 26일 일본 도쿄도 지요다구 마루노우치에 위치한 컨벤션센터에서 한.일 개성있는 전개를 목표로 하는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가 한자리에 모여 열띤 토론의 장을 펼쳤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부] 지난 26일 일본 도쿄도 지요다구 마루노우치에 위치한 컨벤션센터에서 한.일 개성있는 전개를 목표로 하는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가 한자리에 모여 열띤 토론의 장을 펼쳤다.

이날 행사의 기조강연은 코인베네 일본대표가 ‘세계거래소의 동향과 발전’을 주제로 발표를 하였고, Fcoin 일본대표, arbitX 대표, BQT 대표, H&B Exchange 대표, 비트탑 거래소 대표 등 순으로 발표를 했다.

이날 유일하게 한국을 대표하여 초청받은 비트탑 거래소 장홍석 대표는 비트탑 거래소의 미래비젼에 대하여 심도있는 발표를 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다.

“비트탑 거래소는 오는 29일 오픈을 예정으로 글로벌 보안업체 씨커스가 설립한 암호화페 거래소이다. 씨커스 자체적으로 개발한 인공지능 통합보안 관제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국내 유일의 100% 자체 전산실을 보유한 암호화폐 거래소로써 고객의 자산의 안전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한다.

또한 투명하고, 선진화된 코인상장 및 IEO를 위해 원칙을 준수하고, 국내 최초로 최대 500%까지 거래를 지원하는 코인교환시스템을 도입하여 건전한 고객의 투자 활성화를 극대화하고, 암호화폐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비트탑 거래소는 다양한 최신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투자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상위의 글로벌거래소 진입을 목표로 하고, 비트탑 거래소에서 발생한 데이터들을 자체 전산실에서 정리하고, 이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관련 산업에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라고 발표를 하였다.

이날 참석한 200여 명의 일본 암호화폐 관계자들은 비트탑 암호화폐 거래소의 미래비젼에 많은 호응과 박수를 보냈고 일본에서 개발한 암호화폐를 비트탑 거래소에 상장되길 희망하며, 한-일 암호화폐 산업 발전에 협력하길 바라면서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