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ENFTEE, 이마트-스페셜아트와 'NFT 드랍' 이벤트 오픈 
상태바
ENFTEE, 이마트-스페셜아트와 'NFT 드랍' 이벤트 오픈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2.13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트라이엄프엑스의(TriumphX)가 운영하는 NFT 플랫폼 엔에프티(ENFTEE)에서 이마트(emart)와 스페셜아트(SPECIAL ARTS)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친환경 NFT 드랍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참여는 12월 26일까지 가능하다.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환경성적표지 인증제도’를 알리기 위한 것으로 환경성적표지 인증제도는 제품의 생산부터 유통, 소비, 폐기 등 전과정에 대한 환경영향을 계량적으로 표시함으로써 보다 나은 내일의 지구 환경을 만들기 위한 상품의 인증제도이다. 

발달장애 작가 양성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스페셜아트도 이번 이벤트에 공동으로 참여한다. 스페셜아트의 세 작가,  강케빈(KevinKang), 김재원(JAEWON), 이태규(TAG100) 작가는 이마트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지구의 모습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제작하였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하나는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환경성적표지인증 상품의 초성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것이다. 추첨을 통해 뽑힌 총 100명에게는 3만 5천원 상당의 환경성적표지 인증 상품 키트가 경품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다른 하나는 가까운 이마트 또는 노브랜드 매장에서 새롭게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받은 24개의 제품을 촬영하여 자신의 SNS에 인증함으로써 참여가 가능하다. 물론 1차 이벤트 선물로 받은 환경성적표지인증 상품을 촬영해서 SNS에 인증해도 상관없다. 추첨을 통해 뽑힌 총 3명에게는 스페셜아트 작가들의 특별한 NFT 작품이 전송된다.

ENFTEE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페셜아트 작가들의 특별한 이벤트 NFT 작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단, 이번 NFT는 각 작품 당 1개의 에디션으로만 발행이 되며 구매를 통해서가 아닌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증정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