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59 (목)

피델리티·넥소, 기관 암호화폐 대출 시장 진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피델리티·넥소, 기관 암호화폐 대출 시장 진출… 파트너십 체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08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의 암호화폐 계열사인 피델리티 디지털에셋(Fidelity Digital Assets)과 암호화폐 대출 및 거래 플랫폼 넥소(Nexo)가 기관 투자자를 위한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 상품 및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7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는 이같은 사실을 전하며 양사는 암호화폐에 대한 노출을 원하는 기관투자자들을 위해 포괄적인 제품군과 법적 인프라를 만들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발표에 따르면 피델리티 디지털에셋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넥소는 자산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보안 아키텍처에 두 번째 보호 수준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피델리티 디지털에셋기관 투자자가 넥소의 서비스와 암호화폐 프라임 중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넥소의 공동 설립자이자 관리 파트너인 카린 메토디에프(Kalin Metodiev)는 개발에 대해 “피델리티 디지털에셋과 협력하는 것은 완전한 기관 플랫폼을 제공하고 전통적인 금융 회사를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 온보딩하려는 우리의 탐구에서 가장 최근의 이정표이다. 이제 우리 고객 기반은 피델리티 디지털에셋의 맞춤형 보관 및 보안 솔루션에 지원으로 업계 최고의 신용 및 거래 상품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