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밀크-인터파크 연동하고 혜택 받자!”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
상태바
“밀크-인터파크 연동하고 혜택 받자!”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2.07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오늘부터 밀크 앱 내에서 ‘밀크 코인’과 인터파크 ‘아이포인트’ 간 교환이 가능해진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밀크 앱 내에 인터파크 회원 계정 연동 기능 지원 및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전격 오픈하고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가입자 수만 3천만 명에 이르는 인터파크는 온라인 쇼핑을 포함해 도서, 티켓, 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속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상품 구입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 포인트인 ‘아이포인트(I-Point)’를 운영 중으로, 아이포인트는 인터파크의 전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가 밀크의 포인트 교환 생태계에 본격 합류함에 따라, 밀크는 물론 파트너사 고객들이 실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의 활용도가 한층 더 확대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오프라인 활동에 기반한 서비스 이용을 넘어,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밀크 얼라이언스에는 야놀자(여행·여가), 신세계인터넷면세점(면세점), 메가박스(멀티플렉스 영화관) 등 업종을 대표하는 파트너 기업들이 합류하고 있어 각 사가 제공하는 포인트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으며,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과 한국페이즈서비스 도서문화상품권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밀크파트너스와 인터파크는 계정 연동 및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7일)부터 오는 31일(금)까지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장 수락하기 버튼 클릭 후 계정 연동을 마치면, 밀크 코인 2개와 3천 아이포인트를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에 증정한다.

뿐만 아니다. 밀크파트너스는 양사 고객들을 위해 계정 연동 유무와 상관없이 인터파크 쇼핑·여행·티켓 카테고리 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해당 쿠폰은 오는 11일(토)부터 17일(금)까지 진행되는 인터파크 ‘12월 인생주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인터파크와 이번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을 통해 밀크 고객분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더욱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포인트 활용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밀크 고객들의 합리적인 포인트 사용을 돕기 위해 포인트·마일리지 제도를 운영 중인 국내외 굴지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