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17:42 (금)
슈퍼키즈 제휴사 닥터밸런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아이들 '웃음꽃'
상태바
슈퍼키즈 제휴사 닥터밸런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아이들 '웃음꽃'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2.03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슈퍼키즈 재단 핵심 제휴사 닥터밸런스 매장의 아이들 웃음소리가 커지고 있다.

슈퍼키즈 재단은 리버스 ICO인 슈퍼키즈코인 관련 오프라인 매장인 닥터밸런스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이벤트 시작일이 며칠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참여 인원은 1만3천여 명을 돌파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산타인형을 찾아라 △앨리스트리의 선물 △사진콘테스트 총 3개 항목이다. 

'산타인형을 찾아라' 이벤트는 평일 2회, 주말 및 공휴일 4회로 진행된다. 시간대는 평일 오후 2시와 5시, 주말 및 공휴일 정오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 오후 6시이다. 아이들이 테마파크 내 숨겨진 산타 인형을 찾으면 상품으로 어린이 음료수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10% 상당의 할인이 적용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진 콘테스트'와 30% 상당의 할인이 적용되는 6회권 구매시 1회권 추가 증정권, 50% 할인이 적용되는 연간회원권 등이 있다. 연간회원권은 이달이 지나면 인상될 예정이며, 이달에 할인 이벤트를 적용 받아 구매할 경우 최대 50%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테마파크에서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표소 인증시 어린이 입장료 10% 할인 및 추첨을 통한 상품 등 각종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상품은 1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2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3위 닥터밸런스 2인 입장권, 장려상 아메리카노 등이다.
 


한편 닥터밸런스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슈퍼키즈(Super Kids)는 전 세계 약 19.7억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체발달과 체력측정 등 아이들의 기초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토대로 보고, 듣고, 만지는 놀이+체험을 통해 학습능력, 부적응심리, 행동심리의 바른 성장을 돕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슈퍼키즈 관계자는 "플랫폼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코인의 사용처를 늘리고 서로의 고객을 스왑하여 다양한 보상과 마케팅을 준비 중"이라며 "이를 위해 뮤지컬, 연극 등 각종 공연과 전시, 여행숙박, 레져 등 연 50만명이 이용하는 티켓수다(소셜커머스)와의 협력도 이루어냈다"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