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거래소 OKEx, 고유의 블록체인 개발
상태바
거래소 OKEx, 고유의 블록체인 개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26 08: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OKEx, 고유의 블록체인 OKChain 개발...6월에 출시 예정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고유의 블록체인 OKChain을 개발 중에 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고유의 블록체인과 탈중앙화된 거래소를 개발 중이라고 블로그를 통해 3월 22일 소식을 전했다. 블로그 포스트에 의하면 OKEx는 OKChain이라는 이름의 고유의 블록체인을 개발해 왔으며 현재 마지막 개발 단계에 있다. OKEx는 2019년 6월에 테스트넷을 출시할 예정이다. OKChain은 OKEx의 탈중앙화된 거래소의 기반으로서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블로그 포스트에 의하면 OKEx의 고유 유틸리티 토큰 OKB는 2019년 4월 말 경에 ERC-20 블록체인 상에 놓이게 될 예정이며 OKChain이 안정화되면 OKChain 메인넷으로 통합이 될 계획이다. OKB는 토큰 프리세일을 위해 사용될 것이다.?

2월 OKEx는 고객 대 고객 플랫폼 상에서 태국 바트-암호화폐 거래 지원을 시작했으며 비트코인(BTC), 테더(USDT), 이더리움(ETH) 그리고 라이트코인(LTC) 만이 거래소의 P2P 플랫폼 상에서 태국 화폐 바트와 거래가 됐다.

1월 암호화폐 언론매체 코인텔래그래프의 보도에 의하면 거래소 서비스 제공업체 OKCoin 및 OKEx의 설립자 스타 수(Star Xu)는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엔지니어링 회사 LEAP Holdings의 주식 다수를 샀다.?

2018년 12월 OKEx는 Bitcoin/USD의 미래 가치 상에서 유저들이 투자를 할 수 있는 Perpetual Swap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출시했다. OKEx의 Perpetual Swap은 만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OKEx는 현재 전 세계 상위 3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일일 거래량은 6억1500만 달러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