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OKEx 블록드림 벤처스, 사이더스(SIDUS)에 투자·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OKEx 블록드림 벤처스, 사이더스(SIDUS)에 투자·파트너십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1.29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OKEx(오케이엑스) 블록드림 벤처스는 공식 채널을 통해 사이더스(SIDUS): The City of HNFT Heros에 투자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사이더스는 히어로스는 원클릭으로 브라우저에서 모든 숨막히는 시나리오와 컨텐츠를 즐기며 수익 창출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고퀄리티 메타버스 게임이다. 

사이더스 히어로즈는 사이더스 히어로즈는 블록토피아(Bloktopia) 인큐베이션&런치패드인 BLOKPAD를 통해 출시되었으며,  AAA급 비디오 게임과 경쟁하며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세우려는 P2E(Play-to-Earn), NFT, RPG 게임이다. 또한, DAO 커뮤니티와 NFT 게임의 특성을 살렸으며, 사이더스 히어로즈는 폐쇄형 경제 시스템에서 예상하지 못한 수익 창출 기회 또한 제공하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SF 게임이다. 

사이더스 히어로즈의 NFT에 대한 BLOKPAD IGO는 12월 15일에 출시하며, 7가지 플랫폼 BLOKPAD, Ignition, TrustPad, SpaceSwap, Red Kite, GameFI 및 Seedify에 BLOK를 구입해 스테이킹 해야 토큰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사이더스 히어로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더스 히어로즈는 2022년 1월에 베타 버전을 오픈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OKEx 블록드림 벤처스(Blockdream Ventures)는 파트너십 및 투자에 대해 "우리는 앞으로도 높은 트래픽을 보유한 양질을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트래픽으로 양질의 프로젝트를 공급하며, 앞으로 OKEx 블록드림 벤처스는 전 세계 양질의 프로젝트를 찾아 지원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하며, 현재의 메타버스는 거품도 있지만 모든 것이 차근차근 진행될 것으로 보며, 장애물이 아닌 기회로 인식해야 한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