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2 16:55 (목)
트라이엄프엑스, 싸이도토리와 'NFT 플랫폼 개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트라이엄프엑스, 싸이도토리와 'NFT 플랫폼 개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1.25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NFT 플랫폼 개발을 위해 싸이도토리(CYDOTORI)와 25일(목)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싸이도토리는 싸이월드의 메인넷 토큰으로써 향후 싸이월드 생태계의 기축 통화 역할을 하게 된다. 2000년 초 메타버스의 초기 시장의 형태를 제시하며 많은 국내 유저들을 확보했던 싸이월드의 도토리가 이제는 블록체인 위에서 싸이도토리로 재탄생한 것이다.

싸이도토리는 기존 약 3,200만 명 가량의 이용자 외에도 MZ세대라 불리는 2030 세대까지 새로운 수요를 확보해 나가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싸이월드에 따르면 최근 3,200만 명에 달하는 이용자들이 업로드했던 170억 장의 사진과 1억 6,000만개의 동영상을 복원하면서 화려한 부활을 준비 중에 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이번 싸이도토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NFT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블록체인 공동 연구를 바탕으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양질의 NFT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제안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향후 트라이엄프엑스의 TRIX 토큰 홀더들을 대상으로 크립토 에어드랍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