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17:57 (수)
코인원, MZ 투자자 맞춤 캠페인 진행… 시장 경쟁력 확보 나선다
상태바
코인원, MZ 투자자 맞춤 캠페인 진행… 시장 경쟁력 확보 나선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1.22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원, 신규 마케팅 캠페인 진행 (코인원 제공)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마케팅 캠페인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ONE PICK)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인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투명·다양성을 앞세워 시장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코인원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은 암호화폐 시장에 입문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를 에게 똑똑한 암호화폐 투자 가이드를 제시한다.

코인원은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로 Δ보안 전문가 출신 운영진의 안심보안 Δ투명한 상장 기준 공개 Δ코인원 플러스 데일리 및 스테이킹 등 다양한 금융상품 구성을 앞세웠다.

코인원은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TV CF를 17일 공개했다. 해당 TV CF는 케이블 채널 및 코인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선 공개됐으며 오는 24일부터 지상파 채널로도 송출된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코인원 2분기 신규가입 회원 중 2030세대의 비중이 약 58%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의 가상자산(암호화폐) 투자 열기가 굉장히 뜨거워졌다"라며 "신흥 재테크로 떠오른 암호화폐 투자는 얼마나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소를 선택하는지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투명한 전문성을 지닌 동시에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힙한 거래소 코인원을 'ONE PICK' 한다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코인원은 TV CF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코인원에 상장된 나만의 ONE PICK 코인 지정 후 해당 코인을 거래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3만원의 원화 리워드를 증정한다.

캠페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