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17:57 (수)
"암호화폐 '페이코인'으로 통신요금 50% 할인 받으세요"
상태바
"암호화폐 '페이코인'으로 통신요금 50% 할인 받으세요"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1.22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 시작 (다날핀테크 제공)


암호화폐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의 혜택이 이동통신까지 확대됐다.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통신비 할인을 주 내용으로 하는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동통신 사업자 그린로프와 제휴를 맺고 통신비 할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통신 결합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는 기본 25% 약정 할인에 추가로 25%의 페이코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페이코인 전용몰'에 접속해 신규 개통이나 기기변경 시 페이코인 요금제 약정을 신청하면 총 50% 요금할인 혜택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페이코인에서 월 5만8000원 요금제를 선택했다면 25% 약정할인으로 1만4500원, 25% 페이코인 페이백으로 1만4500원을 할인받아 총 2만9000원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통신사는 KT와 LG유플러스(U+)이며, 추후 SK텔레콤도 지원할 예정이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메이저 통신사의 혜택과 멤버십 서비스를 누리면서도 알뜰폰 못지 않은 저렴한 비용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며 "수능 이후와 크리스마스 등 1년 중 스마트폰 교체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연시에 합리적인 요금제를 찾는 소비자들의 늘어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페이코인은 국내 유일 가상자산 기반 통합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혜택과 페이코인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구독 모델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이코인은 이번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해 페이코인 11월 가입자 중 페이코인 통신 서비스를 신청한 가입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암호화폐 '페이코인'을 즉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코인이 출시한 통신요금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코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