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RECUR, 산리오와 전략적 NFT 파트너십 체결… 첫 헬로키티 NFT 발행 추진
상태바
RECUR, 산리오와 전략적 NFT 파트너십 체결… 첫 헬로키티 NFT 발행 추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1.11.22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RECUR가 최근 상징적 브랜드 헬로키티(Hello Kitt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사상 최초로 헬로키티 캐릭터를 NFT(대체불가능토큰)로 발행할 팬 중심 플랫폼을 만들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RECUR는 세계에서 가장 열성적이고 헌신적인 팬으로 꼽히는 헬로키티 팬들에게 디지털 제품이자 컬렉터블인 헬로키티 NFT를 구매·수집·거래하는 맞춤형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RECUR는 헬로키티 NFT가 블록체인 전반에서 상호 운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환경친화적 블록체인 애그노스틱(agnostic)이다. RECUR는 2022년 1분기에 헬로키티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산리오(Sanrio) 유럽·중동·아프리카·인도·오세아니아 및 미스터맨(Mr Men) 월드와이드의 최고운영책임자인 실비아 피기니(Silvia Figini)는 “산리오에 있어 혁신적 신사업 개척은 큰 도전 과제다. 산리오의 NFT 시장 진출은 새로운 방식으로 현대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팬들이 우리의 브랜드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방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CUR는 특허를 낸 첫 NFT인 ‘포털 패스(Portal Pass)’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9일 판매할 예정인 포털 패스는 RECUR의 전체 IP 라이브러리 및 경험을 유틸리티 형태로 조기에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NFT다. RECUR는 헬로키티로 이미 전 세계에서 두터운 IP 팬층을 확보했다. RECUR는 24시간 동안만 포털 패스를 판매해 초기 RECUR 커뮤니티 회원이 될 수 있는 특별하고 한정적인 기회를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RECUR를 공동으로 설립한 자크 브루흐(Zach Bruch)와 트레버 조지(Trevor George)는 “때때로 사람들은 그때 거기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생각하곤 한다. RECUR 포털 패스가 그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준다는 사실을 우리 커뮤니티에 전하게 돼 기쁘다”며 “단 하루, 24시간만 판매하는 포털 패스를 통해 후대에 가장 위대한 디지털 컬렉터블로 자리매김할 IP 라이브러리 및 경험을 조기에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탄탄한 IP 및 컬렉터블 파트너들을 기반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폭넓은 유틸리티를 내세운 RECUR의 로드맵을 여러분과 공유해 기쁘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