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디파인, 폴리곤 네트워크서 전략적 투자 유치 성공…"폴리곤 기반 NFT 생태계 활성화"
상태바
디파인, 폴리곤 네트워크서 전략적 투자 유치 성공…"폴리곤 기반 NFT 생태계 활성화"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1.11.19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NFT 소셜 플랫폼 디파인이 폴리곤(Polygon, MATIC) 네트워크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9일 밝혔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디파인에 따르면 이번 전략적 투자는 폴리곤 기반 NFT 생태계를 확장을 위한 협업의 발판이 될 예정이다. 이더리움 네트워크 대비 값싼 수수료와 빠른 거래처리 속도를 기반으로 폴리곤 네트워크의 상에서 다양한 종류의 NFT 생태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디파인은 지난 10월 초 폴리곤 네트워크를 마켓 플레이스에 성공적으로 통합한 바 있으며, 이번 전략적 투자 이후 폴리곤 네트워크 기반 NFT를 적극적으로 플랫폼에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디파인은 자체적으로 구축한 소셜 프로필 시스템을 폴리곤 네트워크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폴리곤 네트워크상의 유저의 온체인 기여도 및 성과 등을 추적하여 NFT기반 뱃지를 제공하는 등 생태계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강명훈 디파인 한국 총괄은 “레이어2에서 선두 주자로 자리잡은 폴리곤 네트워크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트론 네트워크에 이어 폴리곤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멀티 체인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체인상의 NFT를 유저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