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 플랫폼 매니저 채용 공고
상태바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 플랫폼 매니저 채용 공고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1.19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서울과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가 플랫폼 매니저를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페이스북에 채용 사실을 발표하며 "막 항해를 시작한 창업자들의 배에 함께 올라타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적인 기술 인프라를 바탕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활동에 설레는 마음이 드신다면, 저희의 동료가 되어달라"고 전했다.

채용 공고에 따르면 주요 업무는 △해시드 포트폴리오들의 관리를 위한 대시보드 및 채널 운영 △투자 이후 포트폴리오가 해시드 플랫폼에 온보딩이 잘 될 수 있도록 필요 자료들을 만들고 프로세스를 적립 △포트폴리오 회사들의 업데이트 모니터링 및 공유 △해시드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운영 △포트폴리오 서포트와 관련된 다양한 오퍼레이션 수행 등이다.

회사는 지원 자격으로 블록체인 시장 및 기술, IT 생태계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심 및 이해도가 있어야 하며, 글로벌 프로젝트와의 원활한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우수한 국/영문 작문 능력, 주도적인 직무수행 태도 및 멀티태스킹 능력, 새로운 시장에 대한 분석 능력과 논리적 사고 등의 조건을 걸었다.

지원자는 '해시드 플랫폼 매니저 지원 과제' 3개 질문에 대해 답변서를 작성하여 자유 형식의 이력서와 함께 해시드 측 이메일(recruit@hashed.com)로 접수하면 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