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NFT' 구글 검색, 사상 최고치 기록
상태바
'NFT' 구글 검색, 사상 최고치 기록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11.16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구글 검색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현지 시각) 크립토포테이토는 ‘NFT'와 'NFT 구매’ 검색 수가 구글에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이같은 수치는 개인 투자자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주요 NFT 시장인 오픈씨의 거래량은 몇 주 동안 감소했지만 이후 큰 폭으로 증가했다. 

2021년은 BTC, ETH, SOL, BNB 등의 엄청난 가격 상승과 강화된 기관 및 주류 채택 이외에도 NFT의 획기적인 해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다. NFT 토큰은 올해 만들어진 것은 아니지만 근래 음악가와 운동선수, 투자자, 심지어 정치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산업에서 사람들과 회사의 관심을 끌었다.

유명인이 팬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은 판매를 포함하여 NFT 공간에 수많은 새로운 참가자를 끌어들였다. 일반적으로 개인 투자자들의 행동을 보여주는 좋은 지표인 구글에서 이러한 움직임을 볼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에 대한 NFT 쿼리의 수는 3월에 이전 최고에 달했고, 나중에 8월 말과 9월 초에 다시 최고치를 돌파했다. 잠시 하락세를 보인 후, 10월에 검색량이 다시 증가하기 시작했고 현재 새로운 기록을 깨고 있다. NFT 구매 검색도 NFT와 같이 사상 최고치에 달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