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4 (금)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 ‘디비전 월드’ 정식 출범
상태바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 ‘디비전 월드’ 정식 출범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1.11.01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1일 오후 3시 ‘디비전 월드’의 성공적인 정식 출범을 알렸다.

‘디비전 월드’는 디비전 팀이 야심차게 준비한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된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누구나 개발 관련 전문 지식이 없어도 디비전 네트워크가 제공한 개발툴을 활용해 NFT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NFT 아바타를 통해 디비전 월드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내에서 현실 세계와 다름없는 삶을 살아갈 수 있다. 또한 플랫폼에서 NFT 자산으로 직접 세계를 구축 및 확장해 참여함으로써 보상을 받아 경제활동의 성과를 낼 수 있다.

이날 디비전 월드는 갤러리, 엑스포, 서바이벌 경기장, 콘서트장, 자동차 경주장, 백화점, 야구장, 축구장, 모노네일 등을 오픈하여 실무 비즈니스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디비전 네트워크는 디비전 월드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오징어 게임” 컨셉으로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실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날 이벤트 랭킹 상위권자에게는 희귀 NFT가 지급될 예정이다.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많은 분들이 디비전 월드의 정식 출시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에 힘써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 있을 디비전 월드 20개 도시 랜드세일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국내 최고 모션 캡쳐 기술을 보유한 EMP와 MOU를 맺어 디비전 월드 메타버스의 공간에서 마치 실제 콘서트장에 온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가상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