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15 (금)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 Icetea Labs와 파트너십... 투자 지원
상태바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 Icetea Labs와 파트너십... 투자 지원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1.01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 이 폴카닷 프로젝트를 인큐베이팅하는 아이스티랩스(Icetea Labs) 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함과 동시에 투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이스티랩스(Icetea Labs)는 레이블 프로젝트에 전략적 투자를 하고 기술 지원부터 사업 협력 방안 모색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향후 크로스 브릿지를 구현 예정인 레이블의 플랫폼 구축에 있어 아이스티랩스는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자문, 폴카닷 마이그레이션 및 제품 개발에 협력할 계획이다.

아이스티랩스(Icetea Labs)는 폴카닷 네트워크의 프로젝트를 육성하는 블록체인 비즈니스 인큐베이팅 기업이다. 현재 NFTify, PolkaPlay, Polkarare, Faraland, KabyArena 등 큰 규모의 NFT 프로젝트를 지원한 경험이 다수 있어 업계의 신흥 투자회사로 자리 잡고 있다.

레이블 최고운영책임자 김형준은 “이번 기회를 통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폴리곤 및 폴카닷 네트워크와 같은 선도적인 메인넷과의 멀티체인 구축에 있어 조언자가 생겨 기쁘다”라며 “레이블은 현재 멀티 체인 프로젝트로 성장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블은 슬로우미스트(Slowmist)에서 진행하는 총 13개의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검증을 통해,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인 LBL의 안정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