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스카라무치 "비트코인 이해하면 누구나 '투자 확신' 갖게 된다"
상태바
스카라무치 "비트코인 이해하면 누구나 '투자 확신' 갖게 된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0.26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서니 스카라무치(Anthony Scaramucci).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스카이브릿지 캐피탈(SkyBridge Capital) CEO 앤서니 스카라무치(Anthony Scaramucci)가 비트코인을 이해하게 되면 반드시 비트코인에 투자하게 된다고 말했다.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25일(현지 시각) 스카라무치는 CNBC의 캐피털 커넥션과의 인터뷰에서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에 대해 공부를 하고 비트코인이 무엇인지 이해하라고 촉구하며 비트코인 창시자 나카모토 사토시의 백서를 읽을 것을 제안했다.

스카라무치는 전 세계의 많은 저명한 투자자들이 암호화폐의 잠재력을 깨닫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에 대한 이해는 필연적으로 투자로 이어진다고 전했다. 그는 "비트코인에 관해 공부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국 투자하게 된다. 비트코인 회의론자였으며 지금은 비트코인 투자자인 레이 달리오(Ray Dalio)를 보라”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폴 튜더 존스(Paul Tudor Jones)나 미국의 억만장자 스탠리 드러켄밀러(Stanley Druckenmiller)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투자자들도 비트코인을 샀다. 이들은 비트코인 공부를 하고 비트코인 일부를 소유할 필요가 있다는 결론을 내린 똑똑한 사람들"이라며 "비트코인은 2009년 1월 처음 시작된 이후 100,000% 이상 성장했다. 이 사실에 대해서 생각해 보라"라고 권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