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39 (수)

레딧, 자체 NFT 플랫폼 출시 준비 중… 수석 개발자 구인
상태바
레딧, 자체 NFT 플랫폼 출시 준비 중… 수석 개발자 구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1.10.25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소셜 미디어 플랫폼 레딧(Reddit)이 NFT(Nonfungible Token) 플랫폼 출시를 추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22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는 레딧이 채용 공고를 통해 NFT 플랫폼을 담당할 수석 백엔드 엔지니어 고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직책에는 백엔드 개발 분야에서 최소 5년 이상의 경험과 고부하 조건에서 운영되는 복잡한 분산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구인 광고에는 "NFT에서 우리가 발견한 것이 하나 있다면, 참여와 소속감을 만들어낼 수 있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라며 "새로운 NFT 프로젝트마다 소유자들의 활기찬 커뮤니티가 생겨난다.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는 NFT 분야가 성장할 것과 팬들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쓰여 있다.

레딧은 수년 동안 도지코인(DOGE)을 포함한 토큰의 가격 상승을 플랫폼의 서브레딧이 주로 담당하면서 암호화폐 사용자를 하나로 모으는 매개체 역할을 해왔다. 또한 사용자는 보상을 얻기 위해 특정 콘텐츠를 게시함으로써 달 또는 벽돌 형태의 디지털 화폐와 같은 토큰인 플랫폼의 커뮤니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레딧은 "NFT에 대한 움직임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