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루데나 프로토콜, 세계 최초 블록체인 FPS게임 킬박스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루데나 프로토콜, 세계 최초 블록체인 FPS게임 킬박스와 파트너십 체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0.14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P2E(Play-to-Earn) 게임 소셜 플랫폼 루데나 프로토콜(Ludena Protocol)은 세계 최초 NFT 기반 블록체인 FPS 게임인 킬박스(KillBox)의 제작사 킬박스 파운데이션(The KillBox Foundation)과 상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목적은 게임을 하고 보상을 받는 Play-to-Earn 메커니즘의 대규모 채택이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루데나 프로토콜의 겜톡톡 디앱(DApp)의 350만 이상의 유저들은 킬박스(KillBox) 관련 게임 활동에 대한 보상을 지급받는 등 Play-to-Earn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킬박스(KillBox)는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FPS(First-Person Shooter) 게임이다. 유저들은 1인칭 시점으로 총격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대체불가토큰(NFT, Non-Fungible Token)으로 만든 소총, 수류탄, 칼 등의 무기를 거래할 수 있다. 매주 여러가지 도전 과제, 랭크전, 로또 시스템을 통하여 암호화폐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킬박스(KillBox)에 따르면 게임은 현재 완성되어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360도 전장 경험을 위해 VR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DM 모드, 저격수 모드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골라 게임을 하며 이를 통하여 보상을 받는 진정한 Play-to-Earn 메커니즘의 표본”이라며 “루데나 프로토콜과 킬박스(KillBox)는 내년 1분기에 막대한 상금을 걸고 수천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대형 FPS 게임 토너먼트를 개최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에 루데나 프로토콜의 대표 조슈아 킴(Joshua Kim)은 “NFT를 활용한 세계 최초 FPS 게임인 만큼 기대가 크다”라며 “루데나 프로토콜을 통하여 FPS 게임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에서 긍정적 영향을 주어 국내에서도 Play-to-Earn 게임 붐이 일어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루데나 프로토콜은 Play-to-Earn 메커니즘을 적용한 게임 소셜 플랫폼으로 파트너 게임사들의 블록체인 게임과 국내외 유저들을 연결하고 블록체인 게임 시장 진입에 도움을 주고 있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Play-to-Earn 게임 소셜 플랫폼인 겜톡톡의 P2E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통하여 유저들의 게임 활동에 가치를 더해주고 더 나아가서 파트너 게임사들의 블록체인 게임들이 국내 350만 이상의 유저를 통하여 상호 윈윈하는 방향으로 탄탄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파트너 사들과 협력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