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1 (목)

벡스플러스, 에이다(ADA) 상장… 100배 레버리지·100% 예금 보너스 제공
상태바
벡스플러스, 에이다(ADA) 상장… 100배 레버리지·100% 예금 보너스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1.10.13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 벡스플러스(Bexplus)가 사용자들의 수요 및 다양한 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에이다(ADA)를 상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다는 높은 잠재력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암호화폐 중 하나로, 이더리움을 넘어선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이다. 최근 에이다는 연일 랠리하며 시총 사상최고치를 경신한 바 있다. 이에 점점 더 많은 사용자들이 에이다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다. 

파생상품 거래소 벡스플러스는 설립 이후 사용자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벡스플러스는 사용자들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들에게 △100% 예금 보너스 이벤트 △연간 21%의 이자 붙는 지갑 등 2가지 혜택과 △100배 레버리지 △데모 계정 △모바일 앱 모드 등 3가지 도구를 제공한다.


◆2가지 혜택

1. 100% 예금 보너스 이벤트

벡스플러스는 사용자들이 더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모든 사용자들에게 100% 예금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1 BTC를 입금하면 2 BTC가 계좌로 입금된다. 보너스는 예금 시 최대 10BTC까지 지급되며 보너스를 직접 인출할 수는 없지만 더 큰 포지션을 열기 위한 증거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강제 청산의 위험도 낮춰준다. 보너스로 얻게 되는 수익은 인출이 가능하다.


2. 연간 최대 21%의 이자 붙는 지갑

시장의 가격은 오를 수 있고 내려갈 수도 있다. 하지만 벡스플러스 지갑은 리스크 없이 사용자의 자산을 보호하고 수익을 내기 위해 탄생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암호화 시장에서 잠시 투자 휴식 타임을 갖고 싶다면 벡스플러스의 이자 지갑에 주목할 수 있다. 최대 21% APY(연간 수익률)로 업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이자율 상품 중 하나다. 즉, 1 BTC를 입금하면 1년 후 1.2BTC를 받게 된다.


◆3가지 도구

1. 100X 레버리지

100배 레버리지를 적용하면 1BTC를 사용하여 100BTC의 롱 포지션(BTC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측) 또는 숏 포지션(BTC 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예측) 진입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현물 거래에서 5만 달러의 가격으로 1BTC를 샀는데 가격이 5만 5천 달러로 오르면 5천 달러의 수익 얻게 된다. 벡스플러스의 100배 레버리지 사용으로 같은 가격 투자 시 BTC 가격이 5만 5천 달러까지 오르면 50만 달러의 차익을 얻을 수 있다. ((55,000-50,000) *100= $500,000).


2. 데모 계정

벡스플러스는 실제 거래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데모 계좌를 제공한다. 따라서, 데모 계좌를 통해 리스크없이 전략 연습을 할 수 있다. 재충전이 가능한 10BTC가 데모 계정에 있으며 사용자들은 원하는 만큼 충분한 연습을 할 수 있다. 

3. 모바일 앱

벡스플러스 앱은 미니멀리즘적이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유지하면서 필요한 모든 기능과 도구(실시간 차트, 다양한 지표, 뉴스 알림 등)를 통합했다. 벡스플러스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계정을 관리할 수 있다. 게다가, 24시간 알림은 큰 가격 변동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포지션을 더 쉽게 확보할 수 있다. 애플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벡스플러스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벡스플러스 관계자는 "BTC, ETH, ADA, Doge, XRP 등 다양한 거래 쌍에 대해 100배 레버리지 선물 거래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암호화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으로, 200여개의 국가과 지역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애용중"이라며 "벡스플러스는 국제 암호화폐 거래기관 표준 라이선스인 MSB(Money Services Business) 라이선스 인증을 받았으며, 안정하고 믿을 수 있는 플랫폼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벡스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