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17:48 (화)
Jet Protocol, 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Jet Protocol, AscendEX 거래소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0.13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는 오는 14일 오후 1시 JET/USDT에 따라 Jet Protocol 토큰(JET)을 상장한다고 13일 밝혔다. JET의 상장을 축하하기 위해, AscendEX는 UTC10월 13일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에 별도로 두 개의 경매를 개최할 예정이다.
                        
Jet Protocol은  Solana 블록체인에서 오픈 소스, 비세탁, 대여 및 대여 프로토콜로 출범할 것이다. 또 자본 효율성, 성능 및 확장성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엔지니어링한다. Jet는 유저들이 지원 토큰을 입금하는 대출 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참여 인센티브로 이자 또는 '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그러한 예금은 자산이 위임된 상태로 유지되는 한 다른 유저들에게 대출을 발행하는 데 사용되는 커뮤니티에 남아 있다. 

Jet는 대여 및 대여 프로토콜이 DeFi 생태계에 필수적인 요소라고 믿고 있다. 솔라나를 기반으로 한 결정은 독보적인 거래 속도와 낮은 수수료, 솔라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솔라나 통합은 jet 체인상 디파이 대출에 기여하고 성장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 프로젝트는 광범위한 이익과 보다 효율적인 무역의 점진적인 통합을 기대하고 있다. 대출 외에도, Jet는 Serum에 금리 상품과 2차 시장을 도입하여 지속적인 커뮤니티 중심의 대출 상품 연구 개발을 촉진할 것이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Jet은 유저들이 그들의 JET 토큰에 쉽게 흥미를 느끼도록 유도한다. 

Jet는 프로토콜 거버넌스에 대한 창립 팀의 고유하고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하는 전용 거버넌스 시스템을 사용하여 출시할 계획이다. 이러한 거버넌스 지향적 접근법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프로토콜의 작동 방식에 대한 명확한 선례를 남기는 것을 목표로 한다. Jet는 커뮤니티 소유 및 참여에 초점을 맞추면서 기존 프로토콜에서 테스트된 거버넌스 모델을 혁신할 것이다. 이 접근법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유용한 대출 상품을 연구, 설계 및 구현하기 위한 포괄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다. 따라서 토큰 보유자는 플랫폼의 미래에 발언권을 갖게 된다. 커뮤니티에 대한 이러한 초점은 DeFi 프로토콜을 주류로 끌어들이려는 Jet의 핵심 의무이다.

이번 주에 메인넷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기 전에, Jet은 최근 이 프로젝트에 총 6.8mm 달러를 지원하는 다른 파트너들 중에서 AcendEX를 포함한 후속 자금 지원을 완료했다. 최근의 이 지원은 AscendEX를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Jet에 대한 강력한 지지를 강조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