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스테이더, 암호화폐 스테이킹 확장 위해 400만 달러 자금 조달 완료
상태바
스테이더, 암호화폐 스테이킹 확장 위해 400만 달러 자금 조달 완료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0.08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암호화폐 보관 관리 플랫폼인 스테이더(Stader Labs)가 이더리움, 니어(Near) 및 폴카닷(Polkadot)을 포함한 여러 블록체인에 걸쳐 개발을 가속화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확대하기 위해 400만 달러의 자금 조달 계획을 발표했다.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7일(현지 시각) 발표된 자금 조달은 코인베이스 벤처스(Coinbase Ventures), 트루 벤처스(True Ventures), 하이퍼쉐어(Hypershare), 테라폼 랩스(TerraForm Labs) 및 솔라나 재단(Solana Foundation)을 포함한 저명한 벤처 캐피탈 펀드, 블록체인 재단 및 에인절 투자자의 참여로 판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이 주도했다.

스테이더는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위임자를 위한 간소화된 스테이킹 솔루션으로 분산형 재무(DeFi) 프로토콜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했다. 현재 서비스에는 스테이킹, 리퀴드 스테이킹, 파생상품, 게임 및 고수익 전략이 포함된다.

스테이더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아미테즈 가잘라(Amitej Gajjjala)는 회사의 비전에 대해 "우리는 금융 분야 전반에 걸쳐 암호화폐 자산스테이킹을 강화하여 투자자가 자산을 스테이킹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쉽고 직관적으로 만들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