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비트오아시스, '암호화폐 안전 규정 수립' 위해 두바이 경찰과 협력
상태바
비트오아시스, '암호화폐 안전 규정 수립' 위해 두바이 경찰과 협력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10.05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오아시스 홈페이지.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아랍에미리트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 오아시스(BitOasis)가 두바이 경찰과 협력하여 지역의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안전 규정을 수립했다고 4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비트 오아시스 CEO 올라 도딘(Ola Doudin)은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거래소와 두바이 경찰과의 제휴는 아랍에미리트의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암호화폐를 위한 규제를 구축하는 것을 위해 돕는 것"이라며 “비트 오아시스팀은 암호화폐 생태계에 대한 신뢰와 투명성을 구축하기 위해 정책 입안자 및 규제 기관과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두바이 경찰과 협력하는 것도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라고 전했다.

투자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움직임은 9월 23일 두바이의 세계무역센터청(DWTCA) 자유구역 내에 서 암호화폐 거래를 승인하기로 한 아랍에미리트 규제당국의 결정과 같다. 같은 날, 비트 오아이스는 의심스러운 거래를 보고하기 위해 아랍에미리트 금융 정보 부서가 구축 및 운영하는 감시 플랫폼인 GoAML과 서비스를 연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자금 세탁 방지 및 테러리즘 자금 조달 체계 퇴치에 초점을 맞춘 국영 기관인 자금 세탁 방지 및 불법 조직 자금 조달 국가 위원회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