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Refinable, AscendEX 거래소에 FINE 상장
상태바
Refinable, AscendEX 거래소에 FINE 상장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9.28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AscendEX가 9월 28일 오후 1시 UTC에서 USDT/FINE에 Refinable(FINE) 상장을 발표했다.

Refinable은 브랜드 및 크레이터를 위한 NFT를 생성, 발견, 거래 및 활용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갖춘 멀티 체인이 가능한NFT 시장이다. Refinable은 사용자와 기성 브랜드가 NFT를 활용하여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구축된 최초의 NFT 시장이다.

Refinable의 전략은 표준 시장 기능을 넘어 다른 NFT 시장과는 상당히 다르다. 그들은 독특한 NFT 계약을 개발하기 위해 비암호적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상의 하고 있다커뮤니티의 강점은 Refinable에 대한 NFT 시장을 차별화 것이다. 그들은 가장 적극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커뮤니티는 현존하는 인기 있는 브랜드의 커뮤니티라고 믿는다. Refinable은 각 브랜드가 전체 커뮤니티의 유저들을 데려 올 것이라는 아이디어를 믿고 있다. Refinable의 주요 목표 와 장기적으로 가져가는 가치는 온보드 브랜드와 해당 전용 커뮤니티이다.

이더리움 체인에서 가스 가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크리에이터와 거래자 모두에게 엄청나게 비싸지고 있다. 이러한 높은 비용으로 인해 아티스트의 창의성과 기술에 대한 참여 의지가 저하된다. 일반적인 접근 불가능을 넘어, 브랜드는 또한 NFT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쉬운 온램프가 부족하다.

Refinable은 BSC를 기반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유저와 브랜드에 더 저렴하고 효율적인 확장성 옵션을 제공한다. 또 BSC는 Refinable이 유저와 브랜드 파트너 간의 계약에 활용하는 스마트 계약을 제공한다. BSC를 기반으로 하는 것은 고객 참여를 촉진하고 새로운 인구 통계에 도달할 수 있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기회를 의미한다. 전반적으로, BSC에서 Refinable을 실행하기로 한 결정은 브랜드와 유저가 NFT와 같은 생각을 가진 커뮤니티에 참여하기 시작할 수 있는 접근 가능한 환경을 조성한다.

FINE은 플랫폼의 기본 토큰이다. 토큰 홀더들은 멤버쉽으로 할인된 서비스 요금과 같은 더 많은 플랫폼 혜택을 접할수 있다. 유저들은 FINE 토큰을 사용하여 우선 순위 목록과 같은 구성원 자격 요구 사항 없이 특정 플랫폼 기능에 접근 할 수 있다. 또한 토큰 홀더들은 플랫폼에서 제안 및 중도층 정도의 콘텐츠를 제안할 수 있는 거버넌스 권한을 얻을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