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NYT, 블록체인 실험 위한 구인 광고 실어
상태바
NYT, 블록체인 실험 위한 구인 광고 실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14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타임즈, 블록체인 실험위한 구인 광고 실은 후 삭제?
뉴욕타임즈가 블록체인 실험을 위한 구인 광고를 실은 후 몇 시간 안에 삭제를 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미국 뉴욕타임즈(NYT)가 개념증명(PoC)를 개발할 블록체인 인재를 찾고 있다고 구직 사이트 글라스도어(Glassdoor)가 3월 13일 밝혔다. 현재 타임즈의 웹사이트와 인디드 등과 같은 일부 구인 사이트에서는 구인 광고가 사라진 상태이다.

NYT는 재빠르게 구인 광고를 삭제한 것에 대한 이유를 설명 하지는 않았다. 등록된 구인 광고에 의하면 NYT는 신문사를 위해 블록체인 기반 개념증명을 구상 및 설계하는 것을 도와줄 진취적인 리더를 찾고 있다. NYT에서 새로운 블록체인 실험 역할은 신문사 R&D 팀 내에서 개념증명 개발을 맡을 것이다.?

지원자는 새로운 기술을 위해 실생활에서 추적 기록을 가질 것이 요구되며 저널리즘, 상품, 설계,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위어 엔지니어링, 유저 연구 등의 분야 중 세 가지를 충족시킬 것이 요구된다. 구인 광고에 의하면 지원자는 발빠르게 변하고 있는 미디어 기술 환경에서 NYT의 입지를 인해해야 한다. 또한 지원자는 주요 혁신의 배경을 설명할 수 있어야 하며 미디어, 기술 그리고 창의적 공간 내에서 최첨단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구인 광고에 의하면 새 직원은 프로젝트의 첫 주주를 선정할 것으로 기대되며 새로운 기관, 학계, 그리고 소셜미디어 회사의 프로젝트 자문가가 될 것이다. NYT는 새로운 직책은 일시적인 자리이며 12개월 계약직이다. 타임즈는 블록체인 회의적인 기사를 쓴바 있지만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공간 내 개발에 뒤처지지 않으려 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