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Coin98,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Coin98,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9.10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어센덱스는 9일 오후 1시에 USDT/C98으로 구성된 Coin98 토큰(C98)의 상장을 발표했다. C98 상장을 기념하여, 어센덱스는 9월 1일부터 C98 팀과 협력하여 일정 시간 동안, 다양한 판촉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UTC에서 9월 16일 오전 12시. UTC. C98 토큰을 입금, 거래, 보관함으로써, 사용자들은 최대 9만 USDT 가치의 공동 보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Coin98은 일체형 멀티체인 디파이 플랫폼으로, Coin98 Wallet, Coin98 Exchange 및 Coin98 Bridge를 포함한 모든 제품군을 있다. Coin98은 지갑일 뿐만 아니라 멀티체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 DeFi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하나의 암호문구로 25개 이상의 블록 체인과 동시에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더 이상 체인 간에 전환할 필요가 없다. 모든 관련 블록 체인의 모든 자산이 한 화면에 표시된다. C98 토큰은 에코시스템 개발, 스테이킹, 거버넌스 및 고유 멤버십 권한에 사용되는 기본 유틸리티 토큰이다.

Coin98은 유사한 프로젝트와 시장에서 건전한 경쟁을 하는것은 전반적으로 생태계를 더 튼튼하게 만들 것이라 생각한다. Coin98 플랫폼의 주요 목표는 대량 블록 체인 채택을 추진하는 것이며, Coin98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여러 주요 분야에서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첫째, Coin98 월렛만의 멀티체인 엔진은 최초의 멀티체인 호환 월렛 엔진으로, 사용자가 하나의 암호문구로 서로 다른 블록 체인의 서로 다른 지갑과 동시에 상호작용할 수 있어 체인 간 전환에 대한 복잡한 요구 사항을 제거할 수 있다. 그들은 스와핑, 대출, 차입, 수확 농업, 파생 상품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완전한 DeFi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oin98은 초보 사용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간단한 UX를 제공하고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사용자 유형의 대량 채택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Coin98이 제공하는 두 번째 주요 이점은 전용 고객 지원 서비스이다. DeFi 생태계가 확장됨에 따라 대부분의 DeFi 프로토콜은 사용자 요구를 고려하지 않고 제품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Coin98에서는 고객 지원이 최우선 사항이며 사용자와 제품 진화와 새로운 기능 개발을 주도하는 플랫폼 간의 강력한 관계를 보장한다.

게다가, Coin98은 빠르게 움직이고 있고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수년간 영업한 경험이 있다. 그들은 2017년부터 그들의 제품을 개발해왔고 다양한 시장 사이클을 거쳤고 암호화 시장의 흥망성쇠를 어떻게 견뎌낼 수 있는지 이해했다그들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응하는 새로운 제품 특징들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그들은 시장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성장함에 따라,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팀들이 궁극적으로는 정상에 오를 것이라고 믿는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지리적 목표는 Coin98 제품의 중요한 측면이다. 다른 DeFi 프로토콜들이 서구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반면, Coin98은 아시아 시장, 특히 그들이 기반을 두고 있는 지역, 국내 시장 심리와 상황을 깊이 이해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드파이 프로토콜에 대한 대부분의 거래량이 아시아 시장에서 나오며, 이 지역이 그들이 집중하기에 특히 매력적인 지역이라고 생각한다.

AscendEX는 DeFi 프로젝트와 Coin98과 같은 플랫폼의 성장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히 AscendEX가 강력한 추종자와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 부응한다. Coin98과 같은 프로젝트를 나열하려는 AscendEX의 약속은 DeFi 생태계의 진화와 채택에 대한 지지를 보여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