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1:50 (수)

마일벌스, 앱 2.0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경품으로 최대 골드바” 증정 
상태바
마일벌스, 앱 2.0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경품으로 최대 골드바” 증정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8.23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편리한 포인트경제의 마일리지 통합·결제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오늘(23일)부터 9월 5일까지 마일벌스 앱2.0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일벌스는 각 기업의 마일리지를 자사 포인트로 교환·통합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달 19일 출시한 앱 2.0을 통해 포인트 결제 기능을 대폭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하는 등 고객 사용성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이를 기념하여 1주차에는 이벤트 기간동안 마일벌스 앱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며, SNS, 블로그 등에 마일벌스 소개글을 포스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5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포함하여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마일벌스 앱 2.0 출시까지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축하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마일벌스를 알리고, 혜택을 주고 싶어 2주차에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더줌코리아와 마일벌스 App “리워드 Mall” 입점 계약 체결 및 ㈜한국페이즈서비스와 가맹점 바코드 결제서비스 연동 계약 체결 등 앱 2.0 출시와 함께 기업제휴 및 서비스 개발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