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NEM 재단, 구조조정 계획 발표
상태바
NEM 재단, 구조조정 계획 발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11 0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M 재단, 재정난으로 고군분투...결국 구조조정 계획 발표
NEM 재단이 재정난으로 구조조정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NEM 재단이 재정 및 기관 재조정 계획을 3월 8일 발표했다. 재단 고유의 XEM 토큰의 양이 적어진 것이 그 이유라고 재단은 덧붙였다. 2월 20일 재단은 870만 달러 가치를 지닌 2억1,000만 개의 XEM 토큰을 발행하기로 결정을 했다.?

먼저 발행된 104만 달러 가치를 지닌 2,500만 개의 XEM 토큰은 NEM 재단의 새로운 제품 중점의 수입 기반 접근법의 과정 및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토큰은 2020년 2월 NEM 재단의 재정에 도움이 되는 것에 목적이 있다.?

새로운 자금조달의 방편 외에도 재단은 회사 내 특정 역할에 대해 검토할 것이다. NEM 재단은 반복되는 역할과 일관성 없는 성공 지표 그리고 자금에 대한 책임감 부족과 투자 수익률 등의 이유로 재정난을 겪어왔다.?

금요일 NEM 재단의 발표문에 의하면 재단은 직원을 위한 주간 및 월간 보고 구조의 개발과 직원 실적에 따른 인사 고과 등을 포함해 단기 목적을 위한 변모를 동반하는 전담반을 시작할 예정이다.

NEM 재단의 발표에 의하면 재단은 1월 대량 해고를 감행해야 하는 상황에까지 놓였지만 SDK에 Python, PHP, Unity 그리고 Javascript와 Java 등을 포함시키기 위해 SDK 개발자들을 최근 더 많이 고용했다고 한다. NEM 재단은 2017년에 설립됐으며 2015년에는 XEM 토큰을 발행했다. 현재 재단은 싱가포르에 소재해 있다.

재단의 목적은 국제적인 수준으로 NEM 블록체인 기술 플랫폼을 산업 저반에 적용을 하고 도입 및 교육 그리고 증진을 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고 웹사이트에 나와 있다. 코인마켓캡에 의하면 XEM은 0.041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XEM의 시가 총액은 3억7,500만 달러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