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블록체인 복권 프로젝트 도너클, IDCM KOREA와 프리미엄 코인 세일 실시
상태바
블록체인 복권 프로젝트 도너클, IDCM KOREA와 프리미엄 코인 세일 실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08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최민정 기자] 블록체인 복권 프로젝트인 도너클(DONOCLE)이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조정거래량 기준 20위 권에 올라 있는 IDCM KOREA와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너클 토큰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은 오는 3월 9일 토요일에 시작해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IDCM KOREA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도너클은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복권 플랫폼으로, 복권의 구입부터 추첨방식, 당첨금 지급까지 복권업무의 전 과정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투명하게 공개하여 공정성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이다.?

또한, 도너클 POS(Proof-of-Stake) 시스템을 통해 복권 매출의 10%를 수익 마이닝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도너클 구매자들의 경우 복권 참여 및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하고 있는 것 또한 도너클의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도너클을 개발하고 있는 볼트소프트 박준호 대표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블록체인 복권 프로젝트인 도너클이 글로벌 TOP 20위권 거래소인 IDCM 코리아와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진행해 기쁘다면서 이번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통해 양사 모두 좋은 성과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볼트소프트 인터내셔날은 전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POW 방식으로 마이닝을 하는 MIB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한데 이어 블록체인 기반의 복권 프로젝트까지 진행함으로써 블록체인 전문 기술 개발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