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1 (목)

이피니티(EFINITY), 네이티브 자산 'EFI'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이피니티(EFINITY), 네이티브 자산 'EFI' 오케이엑스(OKEx) 거래소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08.05 1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OKEx(오케이엑스)가 이피니티(EFINITY)의 네이티브 자산 EFI를 USDT 마켓에 상장한다고 5일 밝혔다. 

EFI는 거래 수수료, 유동성, 보상 및 거버넌스를 위해 설계된 이피니티의 네이티브 토큰이다.

이피니티(EFINITY)는 엔진(Enjin)에서 개발한 NFT(Non-Fungible Token)용 차세대 블록체인이다. 엔진은 2017년 NFT 산업을 개척했으며 고급 ERC-1155 NFT 표준과 첫번째 NFT 생성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피니티는 패리티 테크놀로지(Parity Technologies)와 함께 폴카닷(Polkadot)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NFT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크로스체인 네트워크로서 모든 블록체인의 토큰을 지원한다. 

이피니티는 환경 친화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NFT가 오늘날 스마트폰만큼 널리 보급되고 사용하기 쉬운 미래를 가능하게 하도록 설계되었다. 게임, 앱, 기업 및 개인 제작자가 자신의 NFT를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OKEx에 따르면 EFI의 입금 개시일은 4일 18시(한국시간)부터이며 거래는 19시부터 가능이다. 출금개시는 6일 19시에 시작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