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3:18 (금)
웹 콘텐츠 쇼핑 플랫폼 'ZCON', 오는 27일 XT 거래소 첫 상장
상태바
웹 콘텐츠 쇼핑 플랫폼 'ZCON', 오는 27일 XT 거래소 첫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23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New Star Corp)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웹 콘텐츠(웹 드라마/예능 등) 기반의 쇼핑 플랫폼 ‘ZCON PROTOCOL’은 플랫폼 내 통호 기반인 ZCON을 가상자산 거래소 XT.com에 오는 27일에 상장한다고 23일 밝혔다. 

홍콩에 본사가 있는 XT.com은 최초의 소셜 커뮤니티형 암호화폐 거래소다. XT.com 거래소의 이용자 수는 현재 7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한국, 일본, 싱가포르, 스페인 등 곳에 오피스를 운영하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ZCON PROTOCOL’은 드라마, 예능 등 웹콘텐츠 제작 기획 단계부터 상품 기획팀이 참여하여, 콘텐츠 제작시 사용되는 의류,악세사리등의 제품이 콘텐츠의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도록 하여 시청자가 영상을 시청하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반의 “웹 콘텐츠+커머스” 플랫폼이다. 

‘ZCON PROTOCOL’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영상 콘텐츠 플랫폼과 시청자들을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로써,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있는 콘텐츠 제작사의 수익향상을 통해 영상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 하는데 목적이 있다. 

신승진 대표는 “콘텐츠 제작사, 배우, 시청등 구성원에게 공정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ZCON PROTOCOL을 하루 빨리 상용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