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모빌리티 기반 신개념 뮤직토크쇼, ‘텔미썸씽(TELL ME SOMESING)’ 공개
상태바
모빌리티 기반 신개념 뮤직토크쇼, ‘텔미썸씽(TELL ME SOMESING)’ 공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16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 SM C&C과 미디어 커머스 솔루션 회사 디비디비랩코퍼레이션이 썸씽의 모바일 노래 방 앱 솔루션을 활용하여 제작한 모빌리티 기반 신개념 뮤직토크쇼 ‘텔미썸씽’ (TELL ME SOMESING) 방송이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텔미썸씽’은 두 MC인 신동, 꽈뚜룹이 운전하는 차량에 게스트들이 탑승하여 특별한 사연을 소재로 좋아하는 노래와 토크를 재미있게 녹여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셀프선곡&개취존중’의 컨셉으로 진행되는 플레이리스트 토크쇼인 ‘텔미썸씽’에서는 회차별로 다양한 주제를 선정, 주제와 어울리는 노래를 출연자들이 소개하거나 직접 부르게 되는데 이 때 썸씽의 모바일 노래방 솔루션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된다.

1회차 에피소드는 프로그램의 MC인 ‘신동’과 ‘꽈뚜룹’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차안에서 벌어지는 두 MC 의 인생곡들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어린시절 두 MC의 인생관에 영향을 줬던 노래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소개하였다. 또한 주제와 어울리는 노래를 직접 선곡하고 썸씽앱을 이용하여 꽈뚜룹은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신동은 이 적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열창하기도 하였다.

이번에 방송되는 ‘텔미썸씽’ 시즌1은 총 1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각 에피소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카카오 TV’를 통해 선공개되며, 디비디비랩코퍼레이션의 ‘텔미썸씽_MZU Studio’ 유튜브 채널과 ‘SM C&C STUDIO’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화요일, 목요일 2회에 걸쳐 저녁 6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각 회차 별 콘텐츠는 썸씽 앱 내에 별도 개설되는 ‘텔미썸씽 전용메뉴’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두 MC 및 각 에피소드에 출연 한 게스트들이 썸씽을 통해 부른 다양한 커버송 콘텐츠도 앱 내 전용메뉴를 통해 별도 공개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