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워킹데드,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합류한다
상태바
워킹데드,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합류한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09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미국 유명 드라마 워킹데드의 제작사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스카이바운드)가 블록체인 게임 더 샌드박스(The Sandbox)의 메타버스에 합류한다고 9일 밝혔다.

스카이바운드는 더 샌드박스 게임 내 가상 공간인 랜드(LAND)를 인수하고 워킹데드를 테마로 한 메타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더 샌드박스 게임 사용자들은 워킹데드 캐릭터, 아이템, 지형들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더 샌드박스는 게임 플레이어들이 게임과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고 소유할 수 있는 게임이다.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가상 공간인 랜드와 함께 더 샌드박스의 핵심 토큰인 샌드(SAND)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댄 머레이(Dan Murray) 스카이바운드 대표는 “더 샌드박스 사용자들이 워킹데드를 테마로 자신만의 게임과 아이템을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세바스찬 보르제(Sebastien Borget) 더 샌드박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워킹데드와 협업해 새로운 테마의 게임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캐릭터의 다양한 움직임과 톡특한 아이템들이 출시될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스머프, 제페토, 스컬 등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고 메타버스 생태계를 확장 중에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