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5 22:27 (토)
[포토뉴스] '2021 글로벌 마이닝 네트워크 서밋' 성황리 종료
상태바
[포토뉴스] '2021 글로벌 마이닝 네트워크 서밋' 성황리 종료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02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치아프로젝트 마이닝 업체 파밍시티(Farming City)가 지난 30일 개최한 ‘2021 글로벌 마이닝 네트워크 서밋’(Global Mining Network Summit)이 성황리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파밍시티와 블록체인투데이(Blockchain Today)가 공동 주최했으며 중국 엑셀러레이터 윈크립토(Wink Crypto)와 디파이 전문기업 빌리빗이 공동 주관했다.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 행사장에 설치된 안내 배너들.

팍스경제TV 문다현 아나운서의 행사 진행을 시작으로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 및 발행인의 개회사와 한국가상자산투자협회 김덕순 협회장의 축사로 문을 열었다. 제1세션에서는 △비트퓨리 이은철 대표 '글로벌 비트코인 채굴의 미래' △파밍시티 이경섭 CIO '차세대 채굴의 블루칩 치아코인' △다스아카데미 이충 대표 '180도 다른 채굴자의 투자법' 순으로 발표가 진행됐다. 이어 제2세션에서는 △빌리빗 장민 대표 '채굴과 디파이' △플랫온 정예원 대표 '이오스 이후 차세대 노드' △스파르타경제TV 한만식 대표 '가상자산 시장 트렌드' 순으로 이어졌다.

한국가상자산투자협회 김덕순 협회장이 축사 연설을 하고 있다.
비트퓨리 이은철 대표가 '글로벌 비트코인 채굴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파밍시티 이경섭 CIO가 '차세대 채굴의 블루칩 치아코인'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다스아카데미 이충 대표가 '180도 다른 채굴자의 투자법'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플랫온 글로벌 정예원 대표가 '이오스 이후 차세대 노드'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스파르타경제TV 한만식 대표가 '가상자산 시장 트렌드' 발표에 앞서 소개를 하고있다.
빌리빗 조진호 COO가 '채굴과 디파이'를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