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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오비코리아, 고객센터 전국적으로 구축… 고객상담 인력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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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오비코리아, 고객센터 전국적으로 구축… 고객상담 인력 채용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7.01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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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오비코리아 한국 사무소의 모습 (후오비코리아 제공)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원활하고 편리한 고객서비스(CS) 제공을 위해 전국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구축하고 정규직 고객상담 인력을 대거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후오비코리아는 오는 7월까지 인천, 수원 지역에 고객센터를 오픈한다. 회사는 연내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후오비코리아는 자사 거래소 이용자를 위한 고객상담 업무, 입출금 심사 등을 진행할 인력 채용을 실시한다. 해당 인력은 전화,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를 응대하게 된다.

후오비코리아 관계자는 "원활한 상담을 위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인재를 선호하며,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고 설명했다.

박시덕 후오비코리아 대표는 "CS 고객상담 부문은 고용 안정이 보장된 정규직 일자리인만큼 능력있는 인재들이 많이 합류해 더 수준 높은 고객 상담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윤리경영, 시스템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적극적으로 인재를 영입하고 있으며 서울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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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1 2021-07-01 16:46:50
실명계좌 발급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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