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밀크파트너스 X 진에어, 밀크 전용 항공권 할인쿠폰 구매 서비스 오픈
상태바
밀크파트너스 X 진에어, 밀크 전용 항공권 할인쿠폰 구매 서비스 오픈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01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진에어(JIN AIR) 회원 계정 연동 지원 및 밀크 회원 전용 지니쿠폰(진에어 항공운임 할인쿠폰) 구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밀크 고객들은 밀크 앱에서 진에어 항공권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지니쿠폰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용 방법은 각 사 회원 가입 후, 밀크 앱이나 진에어 앱 또는 PC 및 모바일 버전의 진에어 공식 웹페이지에서 계정 연동을 완료하면 구매 가능하다.

지니쿠폰은 항공운임 할인권으로 국내선과 국제선 등 전 노선은 물론, 언택트 시대 인기를 끌고 있는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 예매 시에도 이용 가능하다. 양사 회원 연동을 마친 고객은 밀크 앱에서 5천원권 지니쿠폰을 40% 할인이 적용된 3천원 상당의 밀크 코인(MLK)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사용은 진에어 앱이나 웹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결제 시에 적용하면 된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판매되는 지니쿠폰의 유효 기한 및 탑승 기간은 쿠폰을 구매한 달을 기점으로 그 다음달 말일까지다. 단, 올해 12월에 판매되는 지니쿠폰의 경우 당월 말일까지 사용을 완료해야 한다.

양사는 밀크 회원 전용 진에어 항공권 할인쿠폰 구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토)까지 양사 서비스 내에서 계정 연동을 진행한 선착순 5만 명에 한해 1MLK가 지급된다. 밀크 앱과 진에어 채널 연동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며, 재가입 또는 재연동 등이 아닌 최초 연동에 한해서 1회 지급된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기존 파트너사인 야놀자,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진에어까지 본격적으로 밀크 앱에 합류하게 되면서 밀크 이용자분들은 숙박, 레저, 면세쇼핑, 이동 등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여행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실 것”이라며, “양사의 이번 서비스 협력이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밀크파트너스가 만들어갈 생태계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