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블록체인 기반 '승부예측 플랫폼' 비트게임(BitGame), 브랜드 리뉴얼 오픈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승부예측 플랫폼' 비트게임(BitGame), 브랜드 리뉴얼 오픈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6.01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블록체인 기반 게임 및 스포츠 승부예측 플랫폼 비트게임(BitGame)이 지난 27일 브랜드 리뉴얼 및 신규 웹사이트 비트게임 2.0을 런칭했다. 

비트게임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다가오는 2021일 올림픽을 대비해 글로벌 스포츠 경기 플랫픔으로 도약하기 위해 웹사이트와 로고 등 전반적으로 진행되었다. 비트게임의 새 로고는 축구공 모양의 요소를 형상화해 기존에 비해 세련되면서도 스포츠 분야가 강조되었다. 또한 새로운 버전의 웹사이트에서는 더 깔끔한 레이아웃과 색감으로 로고에 맞추어 리뉴얼되었다. 

비트게임은 블록체인 및 5G기술을 탑재한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으로, 고객 중심의 혜택과 투명한 분산형 플랫폼, 다양한 e스포츠와 실제 경기를 제공하여 스포츠 승부예측 산업의 혁신을 목표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기존의 법정화폐를 통해 중개자를 거쳐 이용하는 플랫폼들과 달리,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안전하고 투명한 글로벌 종합 비즈니스 엔터테이먼트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트게임 플랫폼에서는 다가오는 도쿄 올림픽과 월드컵 경기를 제공할 예정이며, UEFA챔피언스 리그, NBA, NFL, NBL 등 메이저리그 경기와 S10, ESL ONE, T19, LCK, LPL과 같은 경기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게임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한 비트게임 웹사이트는 비트게임 2.0 브랜드 리뉴얼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성과이다. 이 분야에서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면서도 올바른 방향으로 암호화폐를 이용하여 실제 프로 스포츠 경기에 배팅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수요에 대응하는 스포츠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올림픽과 월드컵 경기뿐만 아니라, 2021년 15억 달러 시장으로 예상되는 e스포츠 경기 등의 플레이를 지원한다. 앞으로 한국 스포츠 팬들에게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 혜택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