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3:35 (일)
썸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상생할인 캠페인’ 대표 서비스로 소개
상태바
썸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상생할인 캠페인’ 대표 서비스로 소개
  • 정승원 기자
  • 승인 2021.06.01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대표 김희배)이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하는 ‘Play Together! 한 달간의 앱 상생 할인 프로모션’의 대표 서비스로 소개된다. 

'Play Together! - 한 달간의 앱 상생할인'은 2021년 6월 한 달간, 한국 Google Play 스토어 내의 비게임(non-game) 앱을 대상으로 한국 이용자가 Google Play 결제시스템으로 구매하는 유료앱 및 디지털 콘텐츠(인앱상품, 정기 구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해 주는 프로모션으로, 한국의 모든 개발사들이 Google Play 플랫폼 상에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일환이기도 하다. 

6월부터 1개월 간 진행되는 금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어려운 시기 일상 속에서 유저들에게 힘이 되었던 다양한 앱 서비스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상단의 프로모션 홍보배너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소개가 된다. 썸씽은 프로모션 홍보배너 내에서 ‘휴식이 필요할 때' 즐기는 대표적인 앱 중 하나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구글 플레이에서는 금번 캠페인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인기 아티스트인 ‘악동뮤지션 수현’을 모델로 하여 TV광고를 제작하였다. 지상파 3사 및 JTBC, TV조선, 채널A, MBN 등 주요 종편채널과 tvN, OCN, YTN 등 케이블의 프라임 스팟에 대대적인 홍보를 집행할 예정으로, 썸씽은 광고 중 수현이 직접 노래부르는 장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소개가 될 예정이다. 

썸씽의 김희배 대표는 “코로나로 인한 집콕생활로 힘겨웠던 시기에 썸씽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개발사 대표로서 큰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도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히면서 “금번 캠페인에 대표 서비스로 TV광고에도 함께 할 수 있게 도와 주신 구글 플레이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