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마크 큐반, 폴리곤(MATIC) 공식 지지
상태바
마크 큐반, 폴리곤(MATIC) 공식 지지
  • 정승원 기자
  • 승인 2021.05.26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 큐반 홈페이지에 올라온 폴리곤(Polygon)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웹사이트에 새롭게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억만장자 투자자 마크 큐반(Mark Cuban)이 폴리곤(Polygon, MATIC)을 지지하고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체인뉴스 보도에 따르면 NBA 델라스 매버릭스팀의 소유주인 마크 큐반이 자신의 이름을 딴 기업 웹사이트에 최근 폴리곤을 추가하여 이 프로젝트에 대한 마크 큐반의 공식적인 지지를 드러냈다.

마크 큐반은 "나는 폴리곤 사용자이며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투자 금액에 대한 부분은 공개되지 않았다.

마크 큐반은 최근 일론 머스크가 환경 문제로 인해 비트코인(BTC) 수용을 철회했을 때도, 자신의 구단 달라스 매버릭스는 디지털 통화 결제를 지킬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암호화폐 산업의 미래가 밝다고 주장하며, 그 활용성에 대한 진정한 수요가 반영되기 시작했다고 주장해왔다. 

올해 네트워크의 급상승을 볼 때, 그의 폴리곤 지지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앞서 Matic으로 알려진 폴리곤은 이더리움 기반 거래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설계된 다중 체인 확장 솔루션이다. 최근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폴리곤 기반 사용자는 일주일 만에 75,000명 증가했으며, 레이어 2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이런 사용자 유입으로 인해 거의 10억 달러의 규모가 형성되었다.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마크 큐반은 '다른 레이어2 스케일링 솔루션보다 폴리곤이 더 뛰어난 점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빠르고, 잘 작동하며, 무엇보다 기반 사용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마크 큐반의 기업들이 폴리곤을 적용한 부분에 대해서는 "마케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으며, 현재 폴리곤을 lazy.com으로 통합하는 과정에 있다. NFT 및 개인 갤러리를 확장하는 플랫폼을 만드는 데 매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