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닥스, 글로벌 디지털자산 거래소 한국지사 정식 출범
상태바
아이닥스, 글로벌 디지털자산 거래소 한국지사 정식 출범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2.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한국 시장과 공격적인 소통 및 협력 이룰 것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가 한국지사를 정식 출범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아이닥스(IDAX)는 지난 1월 23일 공식홈페이지에서 한국지사 출범 소식을 밝히며 한국시장 업무를 담당할 공식 파트너를 소개했다.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2018년 12월 기준)으로 글로벌 TOP 10에 속하는 아이닥스(IDAX)는 한국의 투자 성숙도와 개방성이 매우 높아 잠재력이 큰 시장이라고 밝히며, 몽골과 한국의 우호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한국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블록체인 산업의 핵심 국가인 한국에서도 우수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블록체인 생태계 유저들과 소통해 온 아이닥스(IDAX)는 2월 IEO 서비스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역대급 우수 프로젝트들의 러브콜을 받아 선정 심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닥스 코리아(IDAX KOREA)는 커뮤니티 기능과 이벤트 강화를 통해 앞으로 한국 시장과 공격적인 소통 및 협력을 이룰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이닥스(IDAX) 측은 현재 한국에서 아이닥스(IDAX) 공식 파트너가 아닌, 몇몇 중개업자들이 아이닥스(IDAX)를 사칭하며 상장을 연결해주고 있는 일이 있다며, 출범 이후 IDAX 지정 공식 파트너 이외에 다른 경로로 진행되는 모든 계약은 무효이며, 적발 시 상장 관련 계약 파기는 물론 이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 해 공식 파트너가 맞는지 확인한 뒤 진행하기를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닥스 코리아(IDAX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년 설립된 아이닥스(IDAX) 거래소는 블록체인 자산 거래 기반의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코인 및 OTC 장외거래, 선물, 옵션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개국의 180만 가입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거래소이다. 글로벌 블록체인 연구센터 GBC (Global Blockhain Research Center)를 창립한 아이닥스(IDAX)의 본사는 몽골 올란바토르의 GBC 첨단 기술 산업 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